rating(4.5/5)
휴가가서 입으려고 다른걸 샀는데 너무너무 박시해서 도저히 안될것같아 반품하고 반신반의로 저렴한 이 옷을 샀습니다 그냥 편하게 입고 영 아니면 한번입고 버리자 이런 심정으로요 오잉?띠용?근데 받자마자 입어보곤 너무 얇지않은 질감에 한 번 만족,팔을 들었을때 겨드랑이와 안쪽 살이 보이지 않아 또 만족,너무너무 크단 느낌보다는 스타일리쉬한 느낌이어서 만족,바지 길이감도 만족 했어요 5센치만 더 길었으면 하는 바램은 있었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만족이면 뽕 빼고도 남지 않나 싶습니다 거기에다 무배에 로켓배송인데 더 이상 바라면 안됩니다 암요 ■^^ 너무 맘에 들어서 저희 어머니랑 세트로 입으려고 사진 보내드렸어요 ♡ 편하게입었어요 ㅋㅋㅋ 상의가 쫌만 더 길엇음 더예뻣을거같아여 옷은 두툼해요 바지는 마니 짧아요ㅎ 건조기 돌리면 줄어들거 같아요 주의 하셔야 할듯 전체적으로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