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ing(4.5/5)
좋아요. 어떤제품은 순면이라도 약간 가슬거림이 있는것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접촉성 피부염이 있어서 마스크팩도 15분 넘게 붙이고 있으면 얼굴이 벌겋게 되거든요. 옷도 면제품 입고... 박음질때문에 피부가 따가우면 집에서는 뒤집어 입구요... 그래서 침구류는 면제품 중에 보통은 피그먼트만 사용합니다. 근데 피그먼트는 예쁜게 없어요..ㅜㅜ 피그먼트 아닌 예쁜 순면제품 샀다가 약간의 가슬거림이 신경쓰여서 잠을 못자겠더라구요. 그래서 엄마에게 주고... 이 제품도 반신반의하며 구매했어요 만져볼때는 모르구요. 사용해봐야 그 차이를 알거든요. 어제 받아서 간편 세탁후 베고 잤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 템퍼베개에 넣었는데 넉넉하니 잘 맞아요. 하루이틀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하나 더 구입해서 세탁시 번갈아가며 사용해야겠어요.■^^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신 분이라면 믿고 구매하셔도 될거예요■ 커버만 있는줄몰랐지만.예뻐서 좋네요.면도 좋고. 화면이랑 똑같아요 두돌 아기가 자꾸 제베개를 가져가서 이걸로 사봤어요 맘에들어요 바느질도 꼼꼼하고 면이라서 넘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