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ing(4.5/5)
2단 독서대 살까말까 하다 고민하다 이윤규변호사님 공부법 유튜브에 공부할때 도구가 중요하다고 형광펜과 독서대 필수라는걸 봤어요 너무 잘 샀다고 느끼네요 고개를 숙여공부하면 졸리기쉽고 멍때리기 쉽다네요 목과 어깨 통증유발 두통까지 ■ㅠㅠ 집중해서 공부잘하고싶다면 큰 독서대 꼭 추천합니다■ 2단에 있는 고정장치가 걸리적거려서 십자드라이버로 쉽게빠지네요 참고하세요 A4지 프린터물 세워서 공부할때는 2단 고정장치 제거추천합니다 전 플라스틱에 나무판을 붙인줄알았는데 옆면 나무 거친느낌이 싫을순있겠으나 전 나무거친느낌이 왜 좋을까요 옆면이라 그닥 신경쓰이진않아요 딱 가격대비 나온 퀄리티입니다. 평면부분은 부드럽지만 마감부분이나 테두리 부분이 전부 꺼칠꺼칠함. 지지대 위치가 중앙이 아님 내구성은 확실히 모르겠음. 구매희망자분들은 가성비로 이걸 살지, 만원 더주고 좋은 브랜드 살지 고민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2개월 사용후기 특이사항 없음. 웬만한 가방에도 들어가질 않아 들고다니고 있음. 수능 준비하느라 목이 너무 아파서 구매 했는데 진짜 목이랑 허리도 안아프고 너무 좋아요ㅠ ...(˘̩̩̩ε˘̩ƪ) 2단에는 아이패드같은거 올려두면 강의보기도 좋은거같아요❤️ 나무냄새가 좀 많이 나요!한 3일 정도 창문 열어 두고 있었네요 (■´・∀・) 그래도 잘 쓰고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