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ing(4.5/5) 모델에 비해 덩치있는 아들에게 100사이즈 입혔는데 곰같이 덩치가 커보임. 흰색폴리스는 괜찮던데 디자인과 색깔이 좌지우지 하는거 같음 한번입고 안입음. 가성비 굿입니다. 처음입을때 털이 빠지긴 하지만 따듯하고 좋습니다. 만족합니다■^^